행복신앙연구소

주님의 은혜 가운데 2019년 2월 행복신앙연구소가 첨단 벤처산업단지인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내 두산더랜드타워 B동 901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어린 양이 그들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그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임이라.”(계 7:17)

위의 말씀처럼, 심령이 고통하는 사람들이 예수님의 인도를 받아 이곳에서 생명의 말씀을 통해 모든 불행의 눈물을 씻음 받고 하나님의 완전한 축복을 얻게 되기를 바랍니다.

두산더랜드타워는 9호선 급행과 공항철도가 만나는 초역세권인 마곡나루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이내인 바로 앞쪽에 위치하여 방문객들이 찾아오기에도 편리합니다.

또한,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4층에는 입주사들에게만 무료로 대여해주는 회의실과 접견실, 그리고 카페테리아도 있어 신앙상담 또는 성경공부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행복신앙연구소 소장인 제임스강 목사가 한국에 머무는 동안 연구와 집필을 하며 상주하기에 완전한 하나님의 축복을 얻길 원하는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제임스강 소장이 외부 세미나 및 성경공부 등으로 인해 부재할 때가 있으므로 방문하시기 전 반드시 문의를 통해 선약하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선약 문의는 010 3034 5033 또는 카카오톡 guideforyou 나 이메일 director@blessingofgod.org 로 하시거나 아래 문의란을 이용하시면 연락을 드립니다.

신앙상담 및 성경공부 문의